- 인사말
-
전국 꽃배달 체인사업!
무점포 소창업을 구축하는 369플라워
369플라워는 환경을 제일 우선으로 하고 아름다움과 정을 함께 나누는 선물문화를 추구합니다.
5년전 꽃집을 직접 운영하며 힘든 나날을 겪었습니다. 꽃이 좋아서 내 마음처럼 꽃을 배달하고자 하는 자그마한 꿈을 가지고 창업을 했으나 현실에 부딪쳐 3년만에 꽃집을 접고 그 경험을 토대로 조금이나마 꽃시장 구조를 개선할 수 있을까 고민한 끝에 꽃을 편리하게 주문하고 공급할 수 있는 중개 솔루션을 개발하여 신속한 꽃배달이 이루어질 수 있는 환경조성에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 꽃 중개 시스템을 기반으로, 꽃을 발주하는 농가와 꽃을 공급하는 꽃집의 마음을 십분 이해하여 꽃 생산자와 공급자가 직거래할 수 있는 직거래장터를 마련해 마케팅과 영업을 분리시켜 전문성을 강화하고 편리성 또한 고려하여 꽃 비즈니스 경쟁력을 고취시키는 꽃배달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369플라워 꽃배달 가맹점은 고객의 입장에서의 꽃배달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는 새로운 꽃 세상을 만들도록 도전하고 책임지고 이루겠습니다.
- 사업비전
화환대 교체 서비스 상품
전국적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화환대 교체
기업 이미지 향상
꽃배달 가격 안정화 보장
꽃소비량의 증가로 화훼농가 소득 증가
: 꽃가격 안정화로 유도
꽃시장을 바로볼 때 어느 곳 하나 소홀히 할 수 없는 사업구조들을 보며 꽃을 판매하는 꽃집은 경쟁이 치열할수록 대형화업체에 가격 경쟁력에 밀려 약해지는 구조로 소형 꽃집들은 문을 닫을 수 밖에 없고 농민들은 유통업체들의 제사용 꽃으로 인해 꽃 사용량이 계속 줄어 기본 운영비를 빼기가 힘든 현실에 빠져있습니다.
또한 고객도 축하/슬픔의 선물을 귀중한 대가를 주고 보내짐에도 불구하고 꽃이 남이 사용하는 꽃으로 리본만 바꾸어 재사용되거나 더러운 대나무 화환대들을 사용하여 선물의 의미를 탈색해 버리고 거래되는게 현실입니다.
꽃집의 활성화
369꽃배달은 이런 어려운 꽃시장의 구조를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기존 30,000개의 꽃집을 위해 꽃집이 없는 무점포 온라인쇼핑몰을 프렌차이즈하여 영업력있는 멤버들을 모집하여 꽃집에 주문을 내려주는 시스템으로 경쟁을 하기보다는 협력을하여 함께 성장하는 꽃배달 체인사업입니다.
꽃농가의 생산량 증가
369꽃배달은 친환경 화환표지를 인증받은 화환대를 사용하므로 꽃 재사용 방지를 궁극적으로 방지하고자 합니다. 재활용되는 소재의 조립식 화환대로 고객의 이름을 새겨 납품함으로 재사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신뢰와 믿음 확보
고객의 입장에서 보고 있을때나 보고있지 않을때나 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신선한 꽃으로 배송을 책임지며 꽃의 생명 리본의 멋스러움을 위해 붓글씨리본서체를 개발하여 신선한 글씨체로 꽃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